![]() |
| ▲김나윤 광주광역시의원 북구 제6선거구 예비후보 개소식 |
[광주=프레스뉴스] 강래성 기자= 김나윤 광주광역시의원 북구 제6선거구 예비후보(민주당 건국, 양산, 신용)가 지난 8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며 6.1 지방선거 재선도전을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시민들에게 꼭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항상 고민하는 의정활동을 해왔다”며 “재선도전을 통해 지역 시민들이 행복한 삶을 꿈꿀 수 있게 시민을 모시는 풀뿌리 정치를 하겠다”고 말했다.
김 예비후보는 초선으로 제8대 광주광역시의회 전반기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부위원장을 지냈으며 후반기 교육문화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김 예비후보는 시민들과 간담회 및 정책 토론회 등을 통해 시민안전보험 가입 및 운영 조례, 교육협치 활성화 조례 등 약 30여건의 조례를 대표발의 했으며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먼저 살피는 의정활동을 이어왔다.
이 같은 공로를 인정받아 제8대 의정활동기간 더불어민주당 광역의원 우수조례 우수상, 한국지방자치학회 우수상, 시도의장협의회의 우수의정대상, 선플의원상 등을 수상했다.
또, 광주시 복지재단,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광주시소상공인연합회, 사)노인복지협회, 사)장애인미술협회, 사)양봉협회 및 양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김나윤 예비후보는 “시민들의 말을 경청하고 공감하며 그 뜻을 모아 시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작은 것부터 챙겨가겠다”며 “특히, 어려운 일도 가까운 이웃으로 편하게 다가설 수 있도록 친근한 생활 정치로 보답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고려대 크림슨 봉사단과 함께하는 ‘2026년 제1차 진로진학캠프’개최
프레스뉴스 / 26.01.08

문화
속초시, 일본 아오모리대학과 관광정책 간담회…교류 협력 논의
프레스뉴스 / 26.01.08

스포츠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버스터 포지 사장, 잭 미나시안 단장 KBO 예방
프레스뉴스 / 26.01.08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한·중 벤처스타트업 서밋 참석…창업생태계 협력 논의
프레스뉴스 / 26.01.08

국회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연구회, ‘지역사회 계속거주(AIP)’ 실현 위한 도시공간 조성...
프레스뉴스 / 26.01.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