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태진아가 신곡 '내고향 충청도가 좋다'를 발표하고 활발한 방송활동을 시작했다. |
[프레스뉴스] 강보선 기자= 태진아가 신곡 “내고향 충청도가 좋다”를 발표하며, 5월8일 TBS라디오 “최일구의 허리케인 라디오” 오후 3시~4시 생방송으로 방송활동을 시작한다.
이번 타이틀곡 “내고향 충청도가 좋다”는 태진아 본인의 고향인 충청도를 예찬하는 노래로 “좋구나 좋다 좋아 내고향 충청도가 좋다~” 태진아의 구수한 대사로 시작하여 태평소의 신나는 소리와 함께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농악놀이 한마당이 벌어지며, 공기 맑고 물 좋은 충청도의 명소 등을 노래하는 구성진 태진아의 목소리가 일품이다.
이외에도 신곡 “내려놓면 마음이 편해”는 악기를 최대한 배제하고 태진아의 조용하고 감미로운 목소리만으로 듣고 있으면 저절로 마음이 편안해지는 곡으로 너무 욕심 부리지말고 내려놓고 살면 마음이 편하고 풍요로워 진다는 메시지를 담고있다.
또 다른 신곡 “사랑에 우네요”는 애절한 태진아의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번 음반에는 이외에도 “동반자”, “아내에게”, “잘살꺼야”, “노부부의노래”, “진진자라”등 태진아의 힛트곡들이 들어있다.
태진아는 “내고향 충청도가 좋다”에 팬들의 뜨거운 응원을 힘입어, 8일 TBS라디오 “최일구의 허리케인 라디오”를 시작으로 각종 방송활동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국회
경기도의회 김진경 의장, 2025년 마지막 정례회 폐회...민생을 뒷받침하는 책임...
프레스뉴스 / 25.12.26

정치일반
2026년 경기도 예산 40조 577억 원 확정. 민생회복·미래성장 중점
프레스뉴스 / 25.12.26

사회
달성군, 2025 주민참여예산제 평가 ‘우수’ 지자체 선정
프레스뉴스 / 25.12.26

경제일반
논산시, 12월 전통시장 장보기행사 성료.. 다시 활력을 찾다
프레스뉴스 / 25.12.26

사회
“추운 겨울, 괜찮으신가요” 박강수 마포구청장 주거취약가구 직접 살펴
프레스뉴스 / 25.1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