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안산시, 안산중앙튼튼탑의원으로부터 성금 1천만 원 기탁(사진=안산시) |
[프레스뉴스] 장현준 기자= 안산시(시장 윤화섭)는 23일 안산중앙튼튼탑의원(원장 이재홍)으로부터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1천만 원을 기탁 받았다.
이날 안산시청에서 열린 전달식은 윤화섭 시장과 이재홍 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안산시 고잔동에 위치한 안산중앙튼튼탑의원은 척추·관절 전문 정형외과로 풍부한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환자 맞춤형 시술을 제공하며, 지속적인 기부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이날 기탁 받은 후원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재홍 원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요즘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소외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윤화섭 시장은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에 동참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광주교통공사, 호우 대응 유공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 수상
프레스뉴스 / 26.01.11

연예
'판사 이한영' 배인혁, 파격 변신 통했다! 지성과 맞선 첫 악역 ...
프레스뉴스 / 26.01.11

사회
주낙영 경주시장 신년 인사 영상, 中 양저우 신년 행사서 상영
프레스뉴스 / 26.01.11

경제일반
서대문구 독립문영천시장 중소벤처기업부 공모서 3회 연속 선정
프레스뉴스 / 26.01.11

경제일반
중소벤처기업부, 실리콘밸리서 K-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강화를 위한 현장 소통 행보...
프레스뉴스 / 26.01.11

국회
광주광역시의회 환경복지위원회, 병오년 새해 맞아 장애인복지관 방문해 현장 소통
프레스뉴스 / 26.0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