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가수 태진아 |
[프레스뉴스] 강보선 기자= 가수 태진아가 사업가로 승승장구하고 있다.
태진아는 지난 2018년 5월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 자리한 자신의 소유 빌딩에 디저트카페 K212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사업가로의 변신에 나섰다.
특히 최근에는 K212 상호명를 특허청에 등록하는 등 사업 안정화에 더욱 힘을 쏟고 있다는 전언이다.
또 태진아는 일정이 없는 날에는 항상 카페에 나와 직접 음식 서빙을 하는가 하면, 기념사진 촬영과 사인CD를 증정하는 등 손님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커피는 물론 빙수, 파스타, 와인, 케이크 등 판매 제품을 다양화하며 남녀노소 손님들이 부담없이 찾을 수 있는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 때문에 예전부터 많은 연예인과 셀럽들도 K212 카페를 찾고 있는 상황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 카페에서 워너원, 아이오아이, 이루 등 수많은 연예인들의 사진을 부담없이 구경할 수 있는 것도 장점 중 하나”라며 “또 태진아는 위생과 맛에 대해 굉장히 민감해서 음식에 대한 관리가 철저하다. 특히 손님들에게 더 많은 추억을 드리고자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태진아는 이달 말 발매 예정인 데뷔 50주년 기념 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인사·부고
[인사] 경기 안양시 승진예정자 사전예고 (예고일 2025. 12. 29.)
장현준 / 25.12.29

사회
서울 지하철 全역사 엘리베이터 설치 완료… 환승은 짧게, 시민 일상은 더 길게
프레스뉴스 / 25.12.29

국회
조성대 남양주시의회 의장, 제7공병여단 도하단 격려 방문
프레스뉴스 / 25.12.29

정치일반
제주도, ‘민선 지방자치 30년, 도민이 꿈꾸는 미래’
프레스뉴스 / 25.12.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