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주)디에스퍼니처, (재)옥천군장학회에 200만 원 장학금 기탁(사진=옥천군) |
[프레스뉴스] 류현주 기자= 옥천군 동이면에 있는 사무용 목재가구 전문 제조업체 (주)디에스퍼니처(대표 조두연)가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옥천군장학회(이사장 황규철 옥천군수)에 200만 원을 기탁했다.
(주)디에스퍼니처는 사회적 기업으로서 2019년부터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공부방 지원사업을 추진해 왔으며, 2020년부터는 옥천군장학회에 총 500만 원을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이번 기탁금은 지역 내 학생들의 학업 지원과 교육환경 개선에 사용될 예정이다.
조두연 대표는 “지역사회의 미래인 청소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과 인재 양성을 위한 나눔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황규철 옥천군수는 “어려운 경제 상황에도 지역 청소년들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디에스퍼니처에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장학금은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금융
KB금융, 국민성장펀드 1호 투자처 「신안우이 해상풍력발전사업」 성공적 금융주선 ...
류현주 / 26.02.12

사회
대구경북통합특별시 설치 특별법안에 교육재정 지원 대책 명문화하고 지방교육세 보장해...
프레스뉴스 / 26.02.12

사회
해양경찰, 설 연휴 해양사고 예방을 위한 해양안전 종합대책 추진
프레스뉴스 / 26.02.12

경제일반
국토교통부, '은퇴자마을 조성 및 운영에 관한 특별법' 제정안 ...
프레스뉴스 / 26.0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