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이강 “서구가 바뀌어야 한다는 뜨거운 열망 ‘투표’로 바꿀수 있어”
‘참여하는 사람은 주인, 그렇지 않은 사람은 손님’ 안창호 선생님 명언 인용
![]() |
| ▲ 김이강 더불어민주당 서구청장 후보/ 김이강 더불어민주당 서구청장 후보측 제공 |
[광주=프레스뉴스] 강래성 기자= 김이강 더불어민주당 서구청장 후보가 이번 6.1지방선거를 앞두고 “투표해야 서구가 바뀐다”는 성명발표를 통해 27일 28일 이틀간 실시되는 사전투표에 적극 참여해 줄 것을 간곡히 호소했다.
김 후보는 “‘광주의 심장, 서구를 튼튼하게 지켜달라’는 준엄한 명령, ‘이젠 서구가 바뀌어야 한다’는 강한 일침, ‘역동적이고 유능한 리더십을 보여달라’는 간절함을 ‘투표’로 보여줄 시간이다”며 “투표해야 서구가 바뀔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김 후보는 “서구의 경제, 안전, 복지, 문화, 행정을 바로 세워 ‘신뢰도시 서구, 사람도시 서구’를 실현할 준비가 되어 있다”며 “서구민들이 ‘투표’로 새로운 서구의 길을 열어달라”고 당부했다.
또, 도산 안창호 선생님의 ‘참여하는 사람은 주인, 그렇지 않은 사람은 손님’이라는 명언을 인용해 “투표를 통해 선거에 참여하는 것이, 곧 민주주의의 시작”이라고도 덧붙였다.
밤낮으로 서구 전역을 다니며 유세운동을 펼치고 있는 김이강 후보는 현장에서 만나는 모든 유권자들에게, 민주주의의 실현과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지지후보를 떠나 반드시 투표에 참여해 줄 것을 호소 했다.
한편, 김 후보는 사전투표가 시작되는 27일 아침 서구 풍암동에 마련된 투표소에서 사전투표를 하고, 투표 독려 및 지지호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정치일반
경기도의회 이경혜 의원, 공동주택 중심 기후행동 정책 필요성 강조
강보선 / 26.01.07

경기남부
안양시자원봉사센터, 13일 2026 사업설명회 및 신년인사회 개최
장현준 / 26.01.07

경제일반
해남군 직영 쇼핑몰‘해남미소’역대 최대 매출 274억원 달성
프레스뉴스 / 26.01.07

사회
무주군, ‘무주형 기본사회 실현’ 박차 2026년도 분야별 주요 업무 계획 공유...
프레스뉴스 / 26.01.07

사회
고양시, 새해 첫 간부회의…2026년 달라지는 제도 ‘맞춤형 홍보’ 주문
프레스뉴스 / 26.01.07

사회
순천시, 'RE100 반도체 국가산단' 유치 강력 건의
프레스뉴스 / 26.01.07

국회
김정희 전남도의회 교육위원장, 순천매산고 제75회 졸업식서 축하와 격려
프레스뉴스 / 26.0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