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규철 옥천군수(사진 오른쪽)가 27일 군청 군수실에서 강호전기안전관리㈜ 육일균 대표(사진 왼쪽)로부터 장학금을 기탁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옥천군) |
[프레스뉴스] 류현주 기자= 강호전기안전관리㈜ 육일균 대표가 27일 옥천군장학회에 장학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기탁식은 옥천군청 군수실에서 진행되었으며 육 대표는 지역 인재 양성과 교육 발전을 위한 뜻깊은 마음을 전했다.
강호전기안전관리㈜는 옥천군 군북면 증약리에 위치한 태양광 발전 및 전기안전관리 대행 전문업체이다. 육일균 대표는 옥천군 안내면 도율리 출신으로, 고향 발전에 기여하고자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육 대표는 “우리 지역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에 지속적으로 동참하고 싶다”고 말했다.
옥천군장학회 이사장(옥천군수 황규철)은 “지역 출신 기업인의 따뜻한 마음이 우리 학생들에게 큰 힘이 된다”며 “기탁해주신 소중한 뜻이 헛되지 않도록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옥천군장학회는 현재 상반기 장학생을 선발 중이며 오는 6월 5일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안산시, 글로벌 기후에너지 시장협약(GCoM) 우수도시 2년 연속 선정
장현준 / 26.02.12

경기북부
경기도, 경력단절예방 지원사업 2개소 신규지정. 성평등한 일터 확산 추진
강보선 / 26.02.12

사회
전북교육청, 2025학년도 학력인정 문해교육 프로그램 학력인정서 수여식 개최
프레스뉴스 / 26.02.12

사회
전남도, 동부권 청년비전센터 공간 활용 청년 의견 수렴
프레스뉴스 / 26.0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