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들의 재능기부와 자체후원으로 집수리봉사 비용 마련
![]() |
| ▲ 제천단양영월 시민연대 집수리봉사 |
[프레스뉴스] 이주영 기자=제천시중앙동행정복지센터는 제천단양영월 시민연대(회장 김성태)가 집수리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5일 밝혔다.
집수리 봉사 대상가구는 고령의 노인 부부와 중증 장애 아들이 거주하고 가정으로, 도배와 장판 교체, 화장실과 부엌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했다.
특히, 중증 장애를 앓고 있는 아들의 사용이 불편했던 화장실을 전면 수리해 이용 편리성을 높였다.
이번 집수리 봉사는 회원들이 재능기부와 십시일반 모은 회비로 비용을 충당했다.
1천만원 상당의 자재를 후원한 회원은 머슬앤휘트니클럽(대표 권우상), 한양종합건재(대표 김상혁), KM건설(대표 이경민), 멋디자인광고(대표 최운태), (주)우신지적측량(대표 유해성), (주)빛나라전기(대표 김지태), 한화생명금융서비스(팀장 서승희), 종우바이오(대표 임성규), 주식회사네오(대표 송인범) 등이다.
강종선 중앙동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은 시민연대 회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제천단양영월 시민연대는 2021년 3월 발족해 60여명이 회원들이 참여와 봉사, 나눔의 사회 공헌활동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금융
KB금융, 국민성장펀드 1호 투자처 「신안우이 해상풍력발전사업」 성공적 금융주선 ...
류현주 / 26.02.12

사회
대구경북통합특별시 설치 특별법안에 교육재정 지원 대책 명문화하고 지방교육세 보장해...
프레스뉴스 / 26.02.12

사회
해양경찰, 설 연휴 해양사고 예방을 위한 해양안전 종합대책 추진
프레스뉴스 / 26.02.12

경제일반
국토교통부, '은퇴자마을 조성 및 운영에 관한 특별법' 제정안 ...
프레스뉴스 / 26.02.12

사회
업무도 결재도 현장에서…중구, 설 앞두고 ‘찾아가는 현장 결재’ 진행
프레스뉴스 / 26.0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