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경호엔지니어링종합건축사사무소가 옥천군 지역 사회와 미래 인재 양성에 기여하기 위해 옥천군장학회에 500만 원을 기탁했다.(사진=옥천군) |
[프레스뉴스] 류현주 기자= (주)경호엔지니어링종합건축사사무소(대표 조영수)가 옥천군 지역 사회와 미래 인재 양성에 기여하기 위해 옥천군장학회(이사장 황규철 옥천군수)에 5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경호엔지니어링종합건축사사무소의 조영규 대표와 최윤헌 부사장, 최진원 상무 등이 참석하였다.
㈜경호엔지니어링종합건축사사무소는 1991년에 설립해 환경플랜트, 도로, 상하수도, 건축, 도시계획, 조경, 철도 등 건설엔지니어링 전 분야에서 기획, 타당성 조사, 설계, 건설사업관리, EPC & PMC 사업을 수행하는 종합컨설팅 회사다.
이 기업은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 기업으로 선정됐을 뿐만 아니라, 가족친화 인증기업 및 일·생활 균형 캠페인 참여기업으로 대한민국 건설엔지니어링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이날 조영규 사장은 “옥천군의 발전을 위해 인재들이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학생들이 경제적 어려움 없이 학업에 전념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규철 옥천군수는 “오늘 장학금을 기탁해 주신 경호엔지니어링종합건축사사무소의 조영규 사장님과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여러분의 따뜻한 지원이 지역 학생들이 더 나은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금융
KB금융, 국민성장펀드 1호 투자처 「신안우이 해상풍력발전사업」 성공적 금융주선 ...
류현주 / 26.02.12

사회
대구경북통합특별시 설치 특별법안에 교육재정 지원 대책 명문화하고 지방교육세 보장해...
프레스뉴스 / 26.02.12

사회
해양경찰, 설 연휴 해양사고 예방을 위한 해양안전 종합대책 추진
프레스뉴스 / 26.02.12

경제일반
국토교통부, '은퇴자마을 조성 및 운영에 관한 특별법' 제정안 ...
프레스뉴스 / 26.0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