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스펙트이엔티가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댄스크루 ‘츠바킬’과 ‘레드불 쓰리스타일’ 우승자 ‘DJ 이메스’와 계약을 체결했다.
츠바킬은 일본은 물론 세계적인 댄서들로 이루어진 댄스크루로 현재 중국을 비롯해 동남아시아에서 공연 및 모델 등 활동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특히 지난해 방송된 ‘스트릿 우먼 파이터2’를 계기로 국내 한국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국내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국내 활동을 예고했다.
츠바킬이 국내 첫 둥지를 튼 아스펙트 이엔티에는 앞서 울플러가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또한 아스펙트 이엔티는 세계 최대 DJ 챔피언십인 ‘레드불 쓰리스타일(Red Bull Thre3style)’에서 여성 최초 2회 우승이라는 업적을 세운 DJ 이메스의 계약 소식도 전했다.
아스펙트 이엔티 장용혁 대표는 “츠바킬과 DJ 이메스와 계약을 체결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전 세계적으로 각광받고 있는 K-dance를 베이스로 각 나라의 문화와 댄스를 융합한 다채롭고 수준 높은 댄스 콘텐츠를 국내에서도 체감할 수 있도록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경기남부
“밤에도 휴일에도 안심” 경기도, 전국 최다 달빛어린이병원 운영
장현준 / 25.11.10

경기북부
경기도, 파주 문산천 4.5km 정비 착공… 홍수 방어력 강화 기대
류현주 / 25.11.10

사회
신영재 홍천군수, 제30회 농업인의 날 기념 ‘농업인 화합 한마당’ 참석
프레스뉴스 / 25.11.10

사회
인천계양테크노밸리 도시첨단산업단지 명칭, “계양AX파크”로 새롭게 브랜딩 된다
프레스뉴스 / 25.11.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