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총장 답게 기존 취임방식 탈피하고 브리핑 방식 취임식 가져
![]() |
▲ 세명대학교 권동현 신임총장이 지난 2일 기존 취임방식에서 탈피한 직접 브리핑하는 방식으로 취임식을 가졌다. 사진=세명대학교 제공 |
[프레스뉴스] 이주영 기자=제천 세명대학교 권동현(43) 신임 총장이 전날 취임식을 갖고 3일 본격 업무에 들어갔다.
권 신임총장은 성균관대학교에서 교육행정학을 전공하고 철학박사의 학위를 받았으며, 젊은 총장의 취임은 취임식 행사부터 파격적이었다.
임명장을 수여, 교기 이양 등 전형적인 취임사 방식을 깨고 권 신임총장은 대학의 비전과 메시지를 파워포인트로 만들어 대학 구성원에게 직접 브리핑하는 방식을 택했다.
권 신임 총장은 브리핑을 통해 “젊은 총장은 대학이 마련한 여러가지 재미있는 경험을 통해서 학생들이 즐기면서 배움을 가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교수법,학습법을 학생중심으로 바꾸고, 사회의 관심을 받지 못하는 고등학생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장학금을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취임식 자리에 참석한 총학생 회장은 "젊은 총장과 함께 변화하는 학교 모습이 궁금하다"고 기대감을 보였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안양시, 상하수도 공직자 대상 소통형 자체 청렴 교육 실시
장현준 / 25.12.29

광주/전남
햇빛이 기본소득이 되는 마을…영광군, ‘햇빛소득마을’ 전국 확산 모델로 주목
강래성 / 25.12.29

정치일반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2년 연속 행정사무감사 우수위원회 선정
강보선 / 25.12.29

연예
'싱어게인4' 규리X서도X슬로울리X김재민X도라도X이오욱X김예찬, T...
프레스뉴스 / 25.12.29

연예
'얄미운 사랑' 이정재X임지연, 깜짝 공개 고백 후 은밀한 통화 포...
프레스뉴스 / 25.12.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