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네이밍 공모전 포스터 |
24일 군에 따르면 신축 건물은 공유 오피스와 공유 주방, 상품 홍보·유통·판매를 위한 온라인 스튜디오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주민과 청년, 그리고 여러 분야의 액션그룹이 협력하고 교류하는 핵심 플랫폼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공모전에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 기간은 다음달 17일까지다.
건물의 특성과 상징성, 단양군의 미래 발전 방향을 담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라면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제출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단양군 홈페이지(서류 이메일 접수) 또는 안내 포스터의 QR코드, 네이버폼(https://naver.me/GdlNytxG)을 통해 1인 1건씩 제출하면 된다.
심사는 적합성, 독창성, 공감성, 대중성, 인지도를 기준으로 3단계 심사를 거쳐 최종 당선작을 선정한다.
총 20점을 시상하며, 최우수 1명에게는 50만 원, 우수 2명에게는 30만 원, 장려 3명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단양사랑상품권, 그리고 14명에게는 특별상품이 수여된다.
최종 결과는 오는 11월 말 단양군 홈페이지와 단양군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 네이버밴드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사)단양 신활력사업단은 “이번 건물이 단양의 풍부한 유·무형 자원과 주민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결합해 지속 가능한 지역 성장사업으로 이어지는 마중물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단양의 새로운 미래를 함께 만들어갈 소중한 공간에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모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단양군 홈페이지 또는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 네이버밴드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는 (사)단양 신활력사업단 사무국(☎043-423-8414)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김포시, 8월 집중호우피해 233세대에 재난지원금 최대 1,000만원 지원
프레스뉴스 / 25.0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