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진주국제농식품박람회 행사장 안전점검 사진=진주시 제공 |
행사장을 찾는 관람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한 마지막 점검으로, 신종우 부시장을 비롯한 진주시 관계자와 진주경찰서, 진주소방서, 전시장 조성업체 등 유관기관 및 업체 관계자들이 함께했다.
특히 대형텐트 등 임시 설치 시설물과 행사장 공간배치, 관람 동선, 인파밀집도 관리 등 방문객들이 안심하고 관람할 수 있도록 안전사고를 유발할 수 있는 위험요소 점검에 중점을 뒀으며, 행사장 주변 홍보물과 주차.교통대책, 의료대책, 환경정비 등 전 분야를 점검했다.
현장을 방문한 신종우 부시장은 행사준비에 한창인 현장 근무자들을 격려하고 부족하거나 미흡한 부분은 즉시 보완토록 지시했다.
신종우 부시장은 “행사장 내에서 발견된 모든 잠재적인 위험을 제거해 관람객들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만전을 기해 달라”고 당부하며 “이 모든 노력은 관람객에 대한 우리의 약속으로, 책임감 있는 모습으로 진주국제농식품박람회 준비에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올해 11회째를 맞는 ‘2023 진주국제농식품박람회’는 ‘농업과 함께되는 힐링나들이’라는 슬로건으로 선진 농업기술 전시와 다양한 체험프로그램, 동반·부대행사 등으로 11월 1일부터 5일까지 5일간 진주종합경기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gihee233@naver.com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문화
[김동선 뮤지컬소설 '휘몰이' 작가노트] 깊은 잠에서 깨어나라
이경희 / 26.01.24

경기남부
[기획 보도] 안산시, 입지·행정 전국 톱10… 기업 환경 경쟁력 입증
장현준 / 26.01.24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지방 분권은 국가 생존 전략…5극 3특으로 대대적 재편&...
프레스뉴스 / 26.01.23

문화
충남도립대·청양군, 겨울 밤을 깨우다…제1회 청불페 팡파르
프레스뉴스 / 26.01.23

경제일반
성남시,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 국토부 투자심사 통과
프레스뉴스 / 26.0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