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장학금기탁식(사진=옥천군) |
[프레스뉴스] 류현주 기자= 직장운동경기부(옥천군 실업팀)의 플레잉코치로 임명된 정구 고은지 선수와 육상 김준수 선수가 각 100만 원을 옥천군장학회에 기탁하여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고 6일 밝혔다.
옥천군은 기탁식과 함께 기존 주장 선수를 플레잉코치로 격상시켜 직장운동경기부의 플레잉코치 직책을 부여하고, 이를 통해 정구팀과 육상팀의 대내외 위상을 강화하였다.
고은지 선수는 “플레잉코치로서 선수들과 함께 훈련하며 더 나은 성과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번 기탁이 스포츠 후배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고은지 선수가 소속된 소프트테니스팀은 작년 2024년 순창 한국실업소프트테니스 춘계연맹전에서 포상금으로 옥천군장학회에 300만원을 기탁한 바 있다.
또한 김준수 선수는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오늘날까지 올 수 있었음에 감사하며, 제가 받은 사랑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더불어 “ 후배들이 제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 성장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옥천군장학회 이사장인 황규철 군수는 “정구 고은지 선수와 육상 김준수 선수의 기탁은 단순히 금전적인 지원을 넘어 스포츠계에서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중요한 발걸음이 되었으며 두 분의 따뜻한 마음이 후배들에게 큰 귀감이 될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금융
KB금융, 국민성장펀드 1호 투자처 「신안우이 해상풍력발전사업」 성공적 금융주선 ...
류현주 / 26.02.12

사회
대구경북통합특별시 설치 특별법안에 교육재정 지원 대책 명문화하고 지방교육세 보장해...
프레스뉴스 / 26.02.12

사회
해양경찰, 설 연휴 해양사고 예방을 위한 해양안전 종합대책 추진
프레스뉴스 / 26.02.12

경제일반
국토교통부, '은퇴자마을 조성 및 운영에 관한 특별법' 제정안 ...
프레스뉴스 / 26.0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