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이강 “지역발전 위해 한뜻 한마음으로 나아가는 데 최선 다해 함께 할 것”
더불어민주당 5개구 구청장 후보들과 ‘원팀 승리’ 위해 정책 타운홀 미팅 추진 중
![]() |
| ▲더불어민주당 김이강 서구청장 예비후보/김이강 선거캠프 제공 |
[광주=프레스뉴스] 강래성 기자= 더불어민주당 김이강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9일 “민주당 차원의 ‘원팀 구성’을 적극 환영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김이강 예비후보는 8일 강기정 광주시장 예비후보와 광주시 국회의원들과의 오찬 회동을 갖고 원팀 승리를 결의한 것과 관련해 “저 역시 민주당의 선택을 받은 서구청장 후보로서 지역 발전을 위해 뜻을 모은 것에 대해 최선을 다해 한뜻 한마음으로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김 예비후보는 5개구 구청장 역시 더불어민주당의 확실한 선거 승리를 위해 정책 타운홀 미팅을 추진하는 등 다양한 방법을 놓고 상호 논의 중이라고 말했다.
김 예비후보는 윤석열 정부 출범에 따른 강한 야당의 면모를 갖춰 지역민을 지키고, 시민들이 편하고 행복하기 위한 정책 개발과 민생현장 중시의 행보를 이어가겠다고 했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광주 서구청장 최종 후보로 확정된 김이강 예비후보는 "문재인 대통령 임기 마지막 날인 오늘 대통령께서 항상 강조하셨던 상생과 협치의 정신을 되새긴다"며 대통령직속 일자리위원회 대외협력관으로 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서구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고려대 크림슨 봉사단과 함께하는 ‘2026년 제1차 진로진학캠프’개최
프레스뉴스 / 26.01.08

문화
속초시, 일본 아오모리대학과 관광정책 간담회…교류 협력 논의
프레스뉴스 / 26.01.08

스포츠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버스터 포지 사장, 잭 미나시안 단장 KBO 예방
프레스뉴스 / 26.01.08

국회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연구회, ‘지역사회 계속거주(AIP)’ 실현 위한 도시공간 조성...
프레스뉴스 / 26.01.08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한·중 벤처스타트업 서밋 참석…창업생태계 협력 논의
프레스뉴스 / 26.01.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