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뉴스] 장현준 기자= 충북도는 도민의 삶을 나아지게 하는 도민체감형 혁신 우수과제를 선정하기 위한 온라인 도민 투표를 12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한다.
도는 소속 공무원을 대상으로 △참여‧협력, △공공서비스, △일하는 방식 3개 분야별로 혁신과제를 공모(3월30일~4월8일)해 21건의 혁신과제를 사전 발굴했으며, 최종심사전 온라인 도민 투표를 실시해 도민의견 반영할 예정이다.
이번 온라인 투표에는 도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인터넷 또는 모바일로 국민생각함과 광화문1번가누리집에 접속하여 게시된 과제 중 가장 공감이 되는 혁신과제를 분야별로 1건씩 선택하면 된다.
도는 온라인 투표와 함께, 일자리, 환경, 디지털 등 분야별 전문가 심사를 실시하고, 도정혁신 우수과제 11건을 최종 선정해 충북의 대표 혁신과제로 추진할 계획이다.
충북도 신용식 기획관리실장은 “도민이 체감할 수 있는 혁신성과를 만들기 위해 우수 혁신과제 선정에 도민의 참여를 확대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면서, “도정혁신 추진에 관심을 갖고 온라인 도민 투표에 많이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금융
하나은행, 서울아산청라병원과 함께 글로벌 최고 수준의 첨단의료복합단지 구축
류현주 / 25.12.29

사회
기후부 제2차관, 한파 대응 현장 점검 및 취약계층 지원
프레스뉴스 / 25.12.29

사회
영주시, 가흥동 마애여래삼존상 및 여래좌상의 ‘새로운 조명’ 학술대회 성료
프레스뉴스 / 25.12.29

사회
김정기 대구광역시장 권한대행 행정부시장 “연말연시 공직기강 확립 및 재난대비 철저...
프레스뉴스 / 25.12.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