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공천장수여/김영록 더불어민주당 전라남도지사 예비후보 측 제공 |
[전남=프레스뉴스] 강래성 기자= 김영록 더불어민주당 전라남도지사 예비후보가 11일 민주당 전남지사 후보 공천장을 수여받고 6·1지방선거에서의 압도적 승리를 다짐했다.
김 후보는 이날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이재명 총괄선거대책위원장과 박지현·윤호중 공동비대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전국동시지방선거 및 재보궐선거 더불어민주당 통합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 및 공천장 수여식’에 참석해 공천장을 받았다.
김 후보는 이 자리서 “새정부가 출범했지만 여러 가지 정치 상황이 녹록치 않다”며 “민주당이 긴장감을 갖고 하나로 똘똘 뭉쳐 국민만을 보고 당당하게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특히 “이번 지방선거가 그 시발점이다. 김영록이 앞장서겠다. 전남에서 시작된 희망의 불꽃이 충청, 경기·서울을 넘어 경상·강원까지 들불처럼 번져 대한민국에 타오를 수 있도록 하겠다”며 “전남의 단합된 힘으로 강한 민주당의 저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김 후보는 지난 4월 민주당 전남지사 후보로 단수공천돼 재선 승리를 위한 선거 활동을 다각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고려대 크림슨 봉사단과 함께하는 ‘2026년 제1차 진로진학캠프’개최
프레스뉴스 / 26.01.08

문화
속초시, 일본 아오모리대학과 관광정책 간담회…교류 협력 논의
프레스뉴스 / 26.01.08

스포츠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버스터 포지 사장, 잭 미나시안 단장 KBO 예방
프레스뉴스 / 26.01.08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한·중 벤처스타트업 서밋 참석…창업생태계 협력 논의
프레스뉴스 / 26.01.08

국회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연구회, ‘지역사회 계속거주(AIP)’ 실현 위한 도시공간 조성...
프레스뉴스 / 26.01.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