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순천만잡월드는 오는 25·26일 이틀간 ‘찾아가는 미래직업 특강’을 진행한다./순천시 제공 |
[전남=프레스뉴스] 강래성 기자= 순천만잡월드는 오는 25·26일 이틀간 ‘찾아가는 미래직업 특강’을 진행한다.
전남테크노파크가 주최하고 순천만잡월드가 주관하는 이번 특강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미래직업 멘토인 박창룡 대표와 함께 다양한 진로탐색과 관련된 직업체험까지 해볼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특강을 통해 진로를 탐색해보고 순천만잡월드 직업체험관에서 관련 직업을 직접 체험해봄으로써 청소년들이 실질적으로 체감하면서 자기주도적으로 미래를 설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이번 특강은 전남지역 중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루 40명(학생 20명, 학부모 20명)씩 온라인과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 모집하여 진행한다. 학생 참가비는 15000원이며 학부모는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순천시 관계자는 “이번 미래직업 특강을 통해 청소년들이 자기주도적으로 미래진로를 결정하는데 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라며 “순천만잡월드에서 온 가족이 함께 서로의 꿈에 대해 고민하는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녀와 함께하는 미래직업 특강에 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순천만잡월드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순천만잡월드 외부광장과 5G체험관에서 22일부터 27일까지 찾아가는 과학체험 행사 2022년 두드림 프로젝트가 진행된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과학창의재단과 (사)한국과학관협회 주관하는 두드림 프로젝트는 전국 순회행사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이색적인 과학체험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정치일반
제종길, 플래닛03 ‘2025년 10대 인물’ 해양 부문 선정
강보선 / 26.01.05

사회
성북구, “2025년 사회보장정보시스템 구축 및 운영” 모바일 행복이음 분야 장관...
프레스뉴스 / 26.01.05

경기남부
㈜신풍산업, 안양시 지역 취약계층 위한 ‘발열조끼’ 100벌 기탁
장현준 / 26.0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