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간부공무원 일동, 코로나19 위기극복 성금 600만원 기탁
동두천시 간부공무원 일동은 4일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 대응과 위기 극복을 위해 십시일반 모은 개인후원금 6백만원을 경기북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탁했다.
최용덕 동두천시장이 지난 27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개인후원금 300백만원을 기탁한데 이어 이번에는 간부공무원들이 고통분담에 뜻을 모았다.
최용덕 동두천시장은 “코로나19의 여파로 지역경제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선한 기부와 자원봉사 참여를 통해 위기 극복에 앞장서고 계신 동두천시민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오늘 우리시 간부공무원들도 따뜻한 마음을 모아 자발적인 기부에 참여해주셨는데,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서로 도우려는 마음이 코로나19를 이겨내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시에서는 이와 함께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선한 건물주 착한 임대인 지방세감면, 지역고용대응 특별지원 사업, 주 2회 시청 내 구내식당 휴무를 통한 골목식당 활성화, 전통시장의 날 운영 등을 통해 민생회복에 주력하고 있으며 동두천시민과 동두천시에서 경기북부공동모금회에 기부한 후원금은 전액 동두천시의 코로나19로 위기에 처한 가구의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슈타임 다른기사보기
댓글 0

정치일반
신계용 과천시장, 2026년 시정 운영 방향 제시…“시민이 체감하는 삶의 질 향상...
프레스뉴스 / 25.12.05

스포츠
문화체육관광부, 세계 반도핑 규범 개정과 '부산선언' 채택으로 ...
프레스뉴스 / 25.12.05

사회
울산시교육청, 수업 중 쓰러진 학생, 체육 교사가 신속한 대처로 살렸다[학교 현장...
프레스뉴스 / 25.1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