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진약품, 의정부시에 방역마스크 9,500매 기부
남양주 진접읍 소재 기업인 ㈜일진약품이 4월 29일 코로나19의 지역 확산 방지를 위해 KF94 방역마스크 9,500매를 의정부시에 기부했다.
㈜일진약품은 의약품·구급함 및 응급처치용 키트 등과 같은 의료용품을 제작하는 전문 업체로서 코로나19 발생 이후 코오롱 인더스트리에서 마스크 필터를 무상으로 지원받아 마스크 품귀현상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자체 및 일선 현장에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및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이다.
조현규 ㈜일진약품 대표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해주시는 의정부시와 시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방역마스를 기부하게 됐으며 다함께 힘을 모아 빠른 시일 내에 이 위기를 극복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의 이런 기부활동이 코로나19로 어려운 지금의 시기에 사회적 환원의 선순환 구조문화로 조성되기를 희망하며 많은 기업들이 기부에 동참했으면 좋겠다”고 기부 취지를 밝혔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이렇게 어려운 시기에 기업의 이윤보다 사회로의 환원을 실천해 주신 ㈜일진약품에 감사드리고 조속히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시민의 권익증진을 도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슈타임 다른기사보기
댓글 0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지방 투자와 균형 발전이 한국이 생존할 유일한 길&quo...
프레스뉴스 / 25.12.05

국회
의정부시의회, 제340회 제2차 정례회 제2차 본회의 개의
프레스뉴스 / 25.1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