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2020년 혁신 브랜드과제 보고회 개최
평택시는 27일 시청 종합상황실에서 실·국·소장 대상으로 2020년 혁신 브랜드과제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보고회는 지난 3월 ‘2020년 평택시 혁신 실행계획’을 수립함에 따라 시정 혁신 추진방향을 공유하고 부서별 주요 혁신 브랜드과제 진행상황 보고 및 신규사업 발굴을 통해 완성도 있는 혁신업무 실행을 추진하고자 마련됐다.
시는 민선7기 핵심가치인 행정혁신을 위해 시민참여, 민관협력, 공공서비스, 일하는 방식 혁신 등 4대 분야, 75개 과제, 브랜드과제 11개를 발굴해 중점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주요 추진 사업으로는 시민이 주도하는 협치 활성화 민관 협력을 통한 수소충전소 선제적 보급 시민과 함께 하는 폐기물 수거·관리 체계 개선 시민만족 대중교통 서비스 개선 등이다.
이를 위해 시는 공직자 혁신동호회 활성화, 전 직원 혁신 교육 및 혁신워크숍, 혁신경진대회 개최 등을 통해 혁신 생태환경 조성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고 ‘포스트 코로나’시대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서는 혁신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점이다”며 “공직자들이 시민들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환경을 조성하고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혁신 사례를 지속적으로 발굴, 추진해 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슈타임 다른기사보기
댓글 0

국회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 “유성의 겨울 밝히는 신호탄이 되길”
프레스뉴스 / 25.12.05

사회
2025학년도 영양교육지원청부설 영재교육원 수료식 개최
프레스뉴스 / 25.12.05

사회
부산 북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올 한 해 성과보고회 열어
프레스뉴스 / 25.12.05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지방 투자와 균형 발전이 한국이 생존할 유일한 길&quo...
프레스뉴스 / 25.1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