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유구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홀몸 어르신 위한 반찬 나눔
공주시 유구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1일 관내 홀몸 어르신들에게 반찬을 만들어 전달하는 ‘사랑의 반찬’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협의체 위원 21명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경로당 운영 중단 등으로 홀로 식사를 하거나 거동이 불편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백숙과 한우불고기, 배추김치, 콩나물무침 등을 만들어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이번 행사에는 관내 업체들의 적극적인 후원이 있었는데 주)미래비전에서 한우불고기, 정우김치에서는 배추김치를, 유일식품에서 콩나물 5통과 두부 1판을 지원했다.
또한, 한흥부화장에서 계란 40판을, 은진식품에서는 백숙 13박스를 후원하는 등 풍성한 나눔을 실천했다.
지영배 위원장은 “경제적으로도 어려운 위기 상황에서 지역 내 기업과 단체들의 후원활동은 더욱더 빛이 나는 것 같다”며 “코로나19의 장기화에 대비해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을 보다 세심히 보살피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도영 유구읍장은 “어려운 사회분위기 속에서도 항상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시는 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모두가 행복한 유구읍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슈타임 다른기사보기
댓글 0

광주/전남
진도군, ‘진도삼락 진짜배기 페스티벌’ 12월 12일 개최
신상균 / 25.12.10

사회
서울시, 관광 경쟁력 위해 정부에 6가지 관광분야 규제 개선 건의
프레스뉴스 / 25.12.10

사회
고양시, 간부회의서 2025년 하반기 공약 추진 실적 점검
프레스뉴스 / 25.12.10

사회
기후에너지환경부, 상표띠 없는 먹는샘물이 표준된다… 연간 플라스틱 2,270톤 감...
프레스뉴스 / 25.12.10

사회
“율현초등학교 일일 교장이 돼 주세요!” 이재준 수원시장, 새빛만남 약속 지켰다
프레스뉴스 / 25.1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