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만세삼창하는 합창단과 내외빈 단체 |
화성시의회는 15일, 화성시독립운동기념관(화성시 향남읍) 에서 개최된‘제79주년 광복절 기념식’에 참석해 시민들과 자유와 평화의 의미를 공유했다.
기념식에는 화성시의회 배정수 의장을 비롯해 정흥범 부의장, 김영수 의회운영위원장, 김종복 문화복지위원장, 이계철 도시건설위원장, 명미정, 송선영, 오문섭, 이용운, 조오순, 전성균, 최은희의원이 참석하고 광복회원 및 독립운동유가족, 보훈단체장, 공공기관장 등 내·외빈과 시민 150여 명이 함께했다.
화성시의회 배정수 의장은 이날 기념사에서“선열들의 거룩한 희생 위에 세워진 대한민국에서 우리들이 해야 할 일은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주는 것”이라고 하며“위대한 역사를 만든 호국영령들께 깊은 존경의 마음을 바치며 화성시의회 25명의 의원들과 희망찬 내일을 만들기 위해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제79주년 광복절 기념식에서는 순국선열에 대한 묵념, 광복절 기념식 영상 상영에 이어 기타리스트 장하은의 기념공연, 광복절 노래와 만세삼창이 진행됐다.
한편, 화성시의회는 매년 광복절 기념식에 참석하여 시민들과 함께 애국선열의 숭고한 헌신을 기리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경기도, 광역지방정부 최초 ‘악성민원 피해공무원 특별휴가’ 신설. 내년 1월부터 ...
강보선 / 25.12.28

경제일반
경기도, 의료기기 개발부터 해외진출까지 전주기 지원 성과 가시화
프레스뉴스 / 25.12.28

연예
[러브 : 트랙] ‘사랑청약조건’ 전혜진, 아파트 잔금 때문에 이혼 연기? 끝사랑...
프레스뉴스 / 25.12.28

사회
경기도, 올해 ‘어르신 안전 하우징’ 302가구 주택 개보수 지원
프레스뉴스 / 25.12.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