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비트인터렉티브 제공] |
'피겨여왕' 김연아와 '포레스텔라'의 고우림이 22일 서울 중구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이날 결혼식은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된다. 축가는 고우림이 소속된 포레스텔라가 맡았다.
올해 7월 고우림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는 '고우림이 10월 김연아와 결혼식을 올린다. 3년 간의 교제 끝에 결혼이라는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라고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전한바 있다.
김연아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피겨 선수로 피겨 여왕이라는 칭호를 얻었다. 2010년 밴쿠버 동계올림픽에서 금메달을 차지했으며, 여자 싱글 부문 4대 국제 대회 그랜드슬램을 최초로 달성했다
고우림은 서울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하고 현재 서울대학교 대학원에 재학 중인 성악가다.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보컬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다음은 고우림의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가 밝힌 결혼 입장문이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22일 서울 모처에서 김연아 님과 결혼식을 올립니다.
이날 결혼식은 양가 친지와 가까운 지인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됩니다. 구체적인 시간과 예식 장소를 알리지 않는 점, 많은 팬분들과 언론 관계자 여러분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새로운 출발을 앞둔 고우림에게 많은 축하를 부탁드립니다.
고우림은 결혼 후에도 포레스텔라 멤버이자 성악가, 크로스오버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더욱 성숙하게 펼쳐질 고우림의 활동에도 많은 응원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경기남부
시흥시 장곡동, ‘주민들의 따뜻한 마음, 취약계층을 위한 여성용품 전달’
장현준 / 25.12.28

경제일반
경기도, 의료기기 개발부터 해외진출까지 전주기 지원 성과 가시화
프레스뉴스 / 25.12.28

연예
[러브 : 트랙] ‘사랑청약조건’ 전혜진, 아파트 잔금 때문에 이혼 연기? 끝사랑...
프레스뉴스 / 25.12.28

사회
경기도, 올해 ‘어르신 안전 하우징’ 302가구 주택 개보수 지원
프레스뉴스 / 25.12.28

경제일반
2026년 경기도 예산안 확정. 경기도민의 삶 이렇게 달라집니다.
프레스뉴스 / 25.12.28

문화
농림축산식품부, 충남 아산 육용종계 농장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발생에 따라 방역...
프레스뉴스 / 25.12.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