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평택시의회 이관우 부의장, 진위면 가곡지구 도시개발사업 주민 간담회 |
평택시의회 이관우 부의장은 3일 시의회 3층 간담회장에서 ‘진위면 가곡지구 도시개발사업 주민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관우 부의장이 주관한 이날 간담회에는 평택시의회 이종원 의원, 이윤영 도시개발과장 등 관계 공무원, 진위 가곡지구 추진위원회 관계자를 비롯한 지역주민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가곡지구 도시개발사업은 진위면 가곡리 일원에 계획적이고 체계적인 도시개발을 도모하고 친환경적인 도시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사업으로, 2022년 6월 도시개발구역이 지정 고시되어 추진되고 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가곡지구 개발 현황 및 추진 계획에 대해 지역주민에게 설명하고, 조속한 도시개발사업 추진 등의 사업 관련 주민 의견을 청취했다.
이관우 부의장은 “진위면은 과거부터 각종 개발 제한으로 인하여 큰 피해를 받아온 지역이다.”라며 “오랜 기간 개발이 정체된 지역인만큼 지역 발전을 위해서 가곡지구 도시개발사업의 신속한 추진이 필요하며, 앞으로도 이를 위한 관심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경기도 지속 건의로 도내 어선 서해해역 야간조업 가능해졌다
강보선 / 26.01.29

경기북부
경기도, 2월부터 와상장애인 사설(민간)구급차 이용료 첫 지원
강보선 / 26.01.29

사회
용인특례시, '개발행위허가 운영에 대한 현안사항 소통 간담회' 개최...
프레스뉴스 / 26.01.29

사회
군산새만금컨벤션센터(GSCO), 지역 MICE 거점으로 성장세 이어가
프레스뉴스 / 26.01.29

사회
성동구, 우울·불안 해소 위한 '정신건강 심리상담 바우처 사업' 추...
프레스뉴스 / 26.0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