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목포시의회 기획복지위원회, 제43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선수단 응원 |
목포시의회 기획복지위원회는 11월 6일 오전, 목포축구센터에서 펼쳐진 제43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축구 경기를 관람하고 전남팀의 선전을 응원했다.
목포에서 열리는 이번 전국장애인체전은 선수단과 임원 등 1만여 명이 참가하는 가운데 3일부터 8일까지 목포종합경기장을 중심으로 전남 12개 시·군에서 31개 종목이 펼쳐지고 있다.
목포시의회 기획복지위원회는 이번 대회에 축구경기장을 방문하여 전국에서 방문한 선수단에 대해 응원전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백동규 기획복지위원장은 “전국장애인체육대회는 장애인들의 건강과 자립을 증진하고 사회참여를 활성화는 의미 있는 대회로, 장애인체전 출전을 위해 그간 노력한 선수들의 아름다운 도전에 박수를 보내며 선수들이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목포시의회 기획복지위원회는 백동규 위원장과 최원석 부위원장, 김귀선, 송선우, 유창훈, 최지선, 박수경 의원 등 7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장애인들의 권리와 기회를 증진하며 건강한 삶과 행복한 복지구현을 위해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모두의 성장'이 대한민국을 대도약의 미래...
프레스뉴스 / 26.01.02

문화
증평군, 고병원성 AI 확진...긴급회의 열고 방역 대응 강화
프레스뉴스 / 26.01.02

국회
울산광역시의회, 동절기 비회기 의원 일일근무제 운영 제8대 의회 임기 마무리까지 ...
프레스뉴스 / 26.01.02

광주/전남
담양군, 자매교류 도시 순창군과 고향사랑기부금 상호 기부
박정철 / 26.01.02

경기남부
안산시, 예우와 존중 행정… 병역 청년·국가유공자 지원 앞장
장현준 / 26.0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