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
가수 비비안(BBAHN)이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로 작품의 감동을 이어간다.
오늘(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비비안이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그댄 나의 빛이죠’가 발매된다.
‘그댄 나의 빛이죠’는 타이틀에서도 엿볼 수 있듯 넓고도 깊은 사랑에 대한 진심이 따뜻하게 그려진 곡이다. ‘그댄 나의 빛이죠 그댄 내 사랑이죠 늘 받기만 한 못난 나에요/그대의 온기로 가득 채워진 내 삶은 따스하게 더 빛나죠’와 같이 달콤하고 감성 어린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번 OST는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육상희, 지민(JAK), 건치의 협업으로 탄생했으며, 그간 다채로운 앨범과 OST를 통해 보여준 환상적인 시너지를 다시 한번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가창에 참여한 비비안은 ‘감성 뮤지션’에 걸맞은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섬세한 감정선으로 감동적인 멜로디와 조화를 이루며 몰입도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지난 2013년 싱글 ‘사랑합니다 좋아합니다 운명입니다’를 발표하며 데뷔한 비비안은 지난달 발표된 싱글 ‘너랑 속삭여볼래’ 등 자신의 앨범 및 다양한 드라마와 웹툰 OST 참여를 통해 활발한 행보를 펼치고 있다.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는 어느 날 갑자기 소설 속 세계로 빙의한 대한민국 평범한 회사원 김다정과 그의 앞에 나타난 의외의 인물들의 이야기.
한편 비비안이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그댄 나의 빛이죠’는 오늘(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국회
경기도의회 김진경 의장, 2025년 마지막 정례회 폐회...민생을 뒷받침하는 책임...
프레스뉴스 / 25.12.26

경제일반
논산시, 12월 전통시장 장보기행사 성료.. 다시 활력을 찾다
프레스뉴스 / 25.12.26

정치일반
2026년 경기도 예산 40조 577억 원 확정. 민생회복·미래성장 중점
프레스뉴스 / 25.12.26

사회
달성군, 2025 주민참여예산제 평가 ‘우수’ 지자체 선정
프레스뉴스 / 25.12.26

사회
“추운 겨울, 괜찮으신가요” 박강수 마포구청장 주거취약가구 직접 살펴
프레스뉴스 / 25.12.26

경기남부
2026년 경기도 예산 40조 577억 원 확정. 민생회복·미래성장 중점
강보선 / 25.1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