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화성시의회 경제환경위원회 참석자 단체사진 |
화성시의회 경제환경위원회는 9월 25일, 추석 명절을 맞아 관내 복지시설을 방문하여 이웃사랑 물품을 전달하고 시설 입소자들과 관계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조오순 위원장을 비롯하여 위영란 부위원장, 공영애・김종복・배정수・장철규 의원이 참석하여, 화성효마을요양원(장안면 소재 노인요양시설)과 화성시아르딤복지관(향남읍 소재 장애인복지시설)을 방문하여 각 시설별로 쌀15포(10kg)씩 총 30포를 전달했다.
또한, 화성시아르딤복지관에서는 급식소 봉사활동을 함께 추진하여 시설 입소자분들과 한가위의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조오순 위원장은“시설에 입소해 계신 분들께서는 추석과 같은 명절에 오히려 외로움을 느낄 수 있는데, 이번 방문을 통해 조금이나마 명절의 기쁨과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 시간이 됐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화성시의회 경제환경위원회에서는 설・추석 명절마다 매년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온정의 손길을 나누고 시민을 섬기는 의정활동을 펼쳐가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광주교통공사, 호우 대응 유공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 수상
프레스뉴스 / 26.01.11

연예
'판사 이한영' 배인혁, 파격 변신 통했다! 지성과 맞선 첫 악역 ...
프레스뉴스 / 26.01.11

사회
주낙영 경주시장 신년 인사 영상, 中 양저우 신년 행사서 상영
프레스뉴스 / 26.01.11

경제일반
중소벤처기업부, 실리콘밸리서 K-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강화를 위한 현장 소통 행보...
프레스뉴스 / 26.01.11

경제일반
서대문구 독립문영천시장 중소벤처기업부 공모서 3회 연속 선정
프레스뉴스 / 26.01.11

국회
광주광역시의회 환경복지위원회, 병오년 새해 맞아 장애인복지관 방문해 현장 소통
프레스뉴스 / 26.0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