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인천광역시 중구의회, 2023년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
인천광역시 중구의회(의장 강후공)는 2월 3일, 구의회에서 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에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강후공 의장을 비롯해 정동준 부의장, 운영총무위원회 이종호 위원장, 도시정책위원회 한창한 위원장,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윤효화 위원장, 손은비 의원,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중구지구협의회 회장 등 적십자사 임원진들이 참석했다.
한편 강후공 의장은 적십자사 관계자들에게 재난구호활동에 항상 앞장서는 헌신적인 봉사활동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적십자사의 숭고한 인도주의 정신과 나눔활동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강후공 의장은 “어려움을 겪는 가정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헌신하는 대한적십자사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라며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과 온정의 손길을 내미는 적십자의 구호활동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강조했다.
중구의회는 이재민과 취약계층 구호, 지역봉사활동 등 사회공헌 활동을 성원하기 위해 매년 특별회비를 전달하고 있다. 모금된 적십자 회비는 어려운 이웃의 고통을 함께 나누고, 희망을 전하며, 생명을 살리는 사업 등 다양한 인도주의 활동을 전개하는 데에 쓰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경기도 지속 건의로 도내 어선 서해해역 야간조업 가능해졌다
강보선 / 26.01.29

경기북부
경기도, 2월부터 와상장애인 사설(민간)구급차 이용료 첫 지원
강보선 / 26.01.29

사회
군산새만금컨벤션센터(GSCO), 지역 MICE 거점으로 성장세 이어가
프레스뉴스 / 26.01.29

사회
용인특례시, '개발행위허가 운영에 대한 현안사항 소통 간담회' 개최...
프레스뉴스 / 26.0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