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흥시의회, 2024년 을지연습 근무자 격려 |
경기 시흥시의회가 8월 20일 시청에 마련된 종합상황실을 방문해 2024년 을지연습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을지연습은 국가비상사태에 대비하여 민·관·군·경·소방 등이 합동으로 수행하는 비상대비훈련으로 올해는 8월 19일부터 22일까지 나흘간 실시된다.
종합상황실을 찾은 시흥시의회 의원들은 을지연습 종합상황반장으로부터 상황보고를 받은 후 훈련 관련 질의 시간을 가지며 국가 안보와 통합방위태세의 중요성을 재인식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훈련에 참여하는 근무자들과 일일이 악수하며 훈련에 어려움은 없는지 살피고 근무자들의 노고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오인열 의장은 “불안정한 국제 정세로 인해 우리나라도 안심할 수 없는 상황”이라고 강조하며 “을지연습 훈련 중 발생하는 문제점이나 개선사항을 적극 발굴하여 비상대비계획을 보완할 수 있도록 훈련에 내실을 기해주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앞서 지난 19일 오인열 의장과 김찬심 부의장은 KBS소래송신소에서 진행된 실제 통합방위훈련을 참관하고 현장 근무자들을 격려한 바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경기도, 광역지방정부 최초 ‘악성민원 피해공무원 특별휴가’ 신설. 내년 1월부터 ...
강보선 / 25.12.28

경제일반
경기도, 의료기기 개발부터 해외진출까지 전주기 지원 성과 가시화
프레스뉴스 / 25.12.28

연예
[러브 : 트랙] ‘사랑청약조건’ 전혜진, 아파트 잔금 때문에 이혼 연기? 끝사랑...
프레스뉴스 / 25.12.28

사회
경기도, 올해 ‘어르신 안전 하우징’ 302가구 주택 개보수 지원
프레스뉴스 / 25.12.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