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차권부터 선물세트, 주유할인도 진행
(이슈타임)김혜리 기자=추석을 앞두고 카드사들이 앞다퉈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승차권부터 선물세트뿐만 아니라 주유 할인까지 `실속`형 마케팅을 활용한다면 추석 연휴 지출 부담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
| <사진=롯데카드 제공> |
11일 금융권에 따르면 카드업계는 추석을 맞아 실속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BC카드는 오는 30일까지 귀성 고객에게 승차권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BC카드 홈페이지에서 응모하고 코레일·SRT·고속·시외버스 승차권을 BC카드로 누적 3만원 이상 결제하면 10%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 9월 중 ▲ 대형할인점·백화점·홈쇼핑·소셜커머스 추석 행사상품 할인 및 상품권 증정 ▲ 11번가 제휴 추석 상품 할인 및 TOP포인트 추첨 적립 ▲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할부 ▲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 결제 고객 대상 경품 및 캐시백 혜택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BC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카드는 오는 24일까지 전국 이마트(트레이더스, 온라인몰 포함)와 PK마켓 하남점·고양점 및 SSG푸드마켓 청담점·마린시티점에서 삼성카드로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결제금액에 따라 5000원에서 최대 50만원의 신세계 상품권 증정 또는 할인 혜택 중 한 가지를 선택하는 행사를 한다. 또 삼성카드 쇼핑에서는 오는 18일까지 한가위 상품 기획전 `추.석.美.션`을 통해 모든 기획 상품에 쿠폰 할인가를 적용할 계획이다.
롯데카드는 26일까지 롯데카드로 추석선물세트를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30% 할인 또는 구매금액의 5%(최대 50만원)를 롯데상품권으로 돌려주고, 롯데슈퍼에서는 25일까지 추석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40% 할인 및 구매금액의 5%(최대 100만원)를 상품권으로 돌려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에서는 22일까지 한우 선물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주유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온리유’는 전국 모든 주유소에서 리터당 최대 150점을 포인트로 적립해주며, 신한카드의 ‘딥오일’은 GS칼텍스, SK에너지, 에스오일, 현대오일뱅크 중 한 곳을 택하면, 해당 주유소에서 주유 금액당 10%를 할인해준다.
카드사 관계자는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실속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카드 이벤트를 잘 이용하면 명절 부담을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혜리 다른기사보기
댓글 0

경기남부
안산시, 고려대학교안산병원서 드림스타트 후원 물품 기탁받아
장현준 / 25.11.06

금융
하나금융그룹, 디지털자산·AI로 금융 대전환 시대 선도!!!
류현주 / 25.11.06

경기북부
경기도 ‘DMZ OPEN 페스티벌’, 더 큰 평화를 펼치다…3개월간의 대장정 막 ...
류현주 / 25.11.06

경제일반
논산 농식품 일본 시장 진출 본격화, 70만 달러 수출 협약
프레스뉴스 / 25.11.06

문화
'함께 누리는 배움' 양구군 평생학습 어울림 축제 개최
프레스뉴스 / 25.11.06

사회
“참여로 꽃피우는 지역공동체” 논산시,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성황리 개최
프레스뉴스 / 25.11.06

사회
천안시, SCEWC 2025서 글로벌기업과 스마트도시협력 협약
프레스뉴스 / 25.1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