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남동구, 중소기업제품 이동마켓 운영 |
인천시 남동구가 지역 중소기업을 살리고 경제위기 극복을 위해 오는 16 부터 24일 구청 본관 1층 로비에서 ‘남동구 중소기업제품 이동마켓’을 운영한다.
14일 구에 따르면 (사)남동구 경영인연합회와 남동구가 공동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남동구 중소기업에서 직접 생산한 화장품, 식품, 전기·전자 및 각종 생활용품 250여 종을 선보인다.
특히, 남동구의 각 분야를 대표하는 유수의 기업들이 신규 입점해 지난해보다 더 크고 다양한 규모로 구민들과 만난다.
세계적인 기업인 서울화장품을 필두로, 해외 판로를 개척한 조리기구 제조업체 ‘로고스크래프트’, ESG 경영을 실천하는 조리기구 기업 ‘토스코하이본’ , 아이디어 시제품을 상품화해 미용 도구 시장에 진출한 ‘헤이데이’ 등이 참여한다.
또한, 해외 OEM 입점 규제 제한 완화를 통해 신규 입점한 ‘빅케이스테크놀러지코리아’와 ‘에이투인터내셔널’은 품질 좋은 소형 전자제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들 업체는 해외 OEM 존을 별도 구성, 지역 내 직접 생산 제품과 차별화해 선보일 예정이다.
박종효 구청장은 “‘힘내라! 중소기업!’이라는 구호 아래 열리는 이번 행사에 남동구 산하 전 공직자와 구민이 중소기업제품 구매에 적극 동참해 힘든 중소기업에 가뭄에 단비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동대문구, '모바일 장애인등록증' 22일부터 발급…"복지서...
프레스뉴스 / 26.01.12

사회
용인특례시, 2026년 용인그린대학‧대학원 교육생 모집
프레스뉴스 / 26.01.12

사회
'아이들의 꿈을 위해 함께해요' 은평구, 인라인 롤러스케이트·안전장...
프레스뉴스 / 26.01.12

사회
원주시보건소, 65세 이상 어르신 폐렴구균 무료 예방접종 실시
프레스뉴스 / 26.01.12

문화
중랑구, 2026년 신년인사회 개최 '40만 구민과 함께 만든 성과, 더 ...
프레스뉴스 / 26.01.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