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의회 양철민 도의원(더민주, 수원8)은 9일 경기도의회 수원상담소에서 광교 자연앤자이3단지 아파트 관계자 및 경기도시공사 주택관리팀과 함께 ‘외부주차장 임시사용 요청’ 관련하여 정담회 자리를 마련했다.
광교 자연앤자이3단지 아파트는 입주 8년차를 맞이하여 지하주차장 보수공사를 하는 동안 주민들의 주차난 해소를 위하여 주변 경기행복주택 홍보관 외부주차장을 임시로 사용하게 해 달라고 경기도시공사에 요청했다. 오늘 회의에 조석환시의원(광교1.2)도 참석하여 양철민도의원과 경기도시공사에 협조를 당부했다.
경기도시공사 관계자는 “홍보관을 운영시간 외에 주민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 며 흔쾌히 답변을 했다.
이에 대해 양철민 도의원은 “광교주민의 애로점를 관계기관의 협조 하에 긍정적인 해결점을 찾게 되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자주 주민들과 소통하여 좋은 의견을 청취하겠다”고 말했다.
오늘 정담회에 참석한 광교 자연앤자이3단지 아파트 관리소장과 입주자대표회의 회장은 지역문제에 적극적으로 관심을 갖고 이 자리를 마련해주신 양철민도의원께 감사를 드린다며 만족해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정치일반
안양시의회 보사환경위원회,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 2026년도 시행계획 보고 ...
류현주 / 26.01.22

사회
제주도, 2026년 통합복지기금 장애인복지계정사업 공모
프레스뉴스 / 26.01.22

국회
충청북도의회 청주국제공항활성화지원특위, 활동 결과보고서 채택
프레스뉴스 / 26.01.22

사회
광진구, 군자체력인증센터에 '체험형 체력측정' 도입해 건강관리 서비...
프레스뉴스 / 26.01.22

국회
고양특례시의회 김운남 의장, 육군 제60보병사단 방문해 통합방위 공조 방안 논의
프레스뉴스 / 26.0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