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연천군 장애인직업재활시설 바람꽃, 발달장애 예술가 공동 전시회 개최 |
연천군 장애인직업재활시설 바람꽃이 사단법인 도와지와 함께 12월 17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인사 갤러리 라 메르 2층 4관에서 발달장애 예술가들의 공동 전시회를 개최한다.
전시회 '그림으로 만난 인연, 소통과 공감'은 예술을 통해 서로 만나고 연결된 발달장애 예술가들이 사회와의 소통을 넓혀가며, 보다 자연스럽게 공감의 관계를 형성해 나가는 과정을 조명하고자 마련됐다.
참여 작가들은 회화와 조형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일상 속의 경험, 감각, 감정을 자신만의 시선으로 담아낸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 포스터 디자인은 서로 다른 개성과 표현 방식이 공존하면서도 하나의 원(圈)으로 이어지는 모습을 담아, 예술을 통해 만들어지는 관계의 연결과 확장을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이번 전시는 작품 전시, 관람 안내, 오프닝 행사 순으로 진행되며, 주요 내용으로는 ▲발달장애 예술가들의 창작 역량을 담은 회화·조형 작품 전시 ▲관람객과 함께 소통하며 작품의 가치를 나누는 문화 교류 ▲장애예술 창작 활동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 등이 있다.
오프닝 행사에서는 작가와 관람객이 함께 소통하며 작품에 담긴 의미를 공유하는 시간이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강릉시, 2025년 현안사업 점검 위한 확대간부회의 개최
프레스뉴스 / 25.12.11

사회
의정부역, 대광위 ‘복합환승센터 혁신모델 컨설팅’ 지원 대상 선정
프레스뉴스 / 25.12.11

사회
연천군, '농촌융복합산업(6차산업) 찾아가는 교육 설명회' 개최
프레스뉴스 / 25.12.11

문화
서울시, 환상의 겨울 도시로…역대 최대 규모 '2025 서울윈터페스타...
프레스뉴스 / 25.12.11

연예
영화 '나는 갱년기다' 메인 포스터 공개! 1월 극장 개봉 확정!
프레스뉴스 / 25.1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