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선일보가 주최하고 SBS가 후원하는 제3회 '2020 코리아 뉴 라이프스타일 어워즈' 시상식에서 주식회사 엘림개발이 사회가치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엘림개발은 시행사업을 통해 마련한 수익금으로 사회복지, 의료복지, 해외선교 사업 등 어려운 이웃과 저소득층을 위한 의료봉사와 사회사업을 펼치고 있다.
현재 엘림개발은 경기도 양주시 소재에 3만 평 규모의 엘림 테마파크(이하 엘림공원) 조성사업을 진행 중이며 공원은 추모와 휴식의 공간이 합께 어우러진 복합문화시설로 꾸며져 카페테리아, 전시관, 연수원, 캠핑장, 펜션단지 등이 들어 설 예정이다.
엘림개발은 공원이 완공되면 수익금 1000억 원을 복지재단에 맡겨 사회복지사업과 의료복지사업을 펼칠 계획이다. 또 어려운 이웃과 저소득층을 위한 의료봉사와 노인을 위한 실버타운을 만들어 사회복지 향상에 일조하겠다는 기업이념을 갖고 공원을 조성 중이다.
이처럼 엘림개발은 고령화에 접어 든 한국 사회에 사회복지사업과 의료복지사업을 지원하고 100세 시대에 부응하는 사회적 가치와 사회복지 및 국리민복(國利民福)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광주/전남
담양군·순창군, 민간분야 교류·협력 협약 체결… 상생발전 기반 마련
박정철 / 25.12.10

경제일반
한국고용정보원, 국민이 안심할 수 있는 ‘인공지능(AI) 고용서비스 윤리원칙’ 제...
프레스뉴스 / 25.12.10

국회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양영식 위원장, 전국 최초 ‘AI 활용 의정혁신 조례’ 본회의 ...
프레스뉴스 / 25.12.10

사회
박승원 광명시장, 신안산선 사고 복구 ‘나몰라라’ 포스코이앤씨에 피해보상 소송 등...
프레스뉴스 / 25.1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