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
그룹 스테이씨(STAYC)가 특별한 팝업 스페이스를 진행 중이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8일부터 첫 번째 정규앨범 'Metamorphic(메타모르픽)' 발매를 기념해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거꾸로하우스 라운지에서 팝업 스페이스 Part.2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건물 벽면을 휘감은 대형 포스터로 한눈에 띄는 이번 팝업 스페이스에서는 스테이씨 고유의 틴프레시에 변화를 준 새로운 공식향 'Pink Pepper(핑크 페퍼)'를 더 가까이 체험할 수 있다.
특히 'Pink Pepper'의 다섯 가지 향료를 시향하고 오직 나만을 위한 스페셜 향수 제작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셀프 포토부스 브랜드 '포토이즘'과 협업한 아티스트 프레임을 통해 스테이씨와 셀프 투샷 촬영이 가능하며, '폴바셋' 컬래버레이션 아이스크림 구매 시 랜덤으로 미공개 포토카드가 증정된다.
조향 체험을 희망하는 팬들은 온라인 메신저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프트엑스(GiftX) 연계 상품을 구매하고, 이벤트를 예약하면 된다.
조향 체험존을 제외한 공간에는 스테이씨를 좋아하는 누구나 사전 예약 없이 현장 방문 후 대기 예약에 따라 순차적으로 입장할 수 있다.
앞서 스테이씨는 지난달 28일부터 지난 7일까지 포토존과 키링 DIY존, 오피셜 MD 구매 공간으로 꾸민 팝업 스페이스 Part.1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스테이씨는 앞으로도 다양한 루트를 통해 첫 정규앨범 'Metamorphic'을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스테이씨는 지난 1일 첫 정규앨범 'Metamorphic'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Cheeky Icy Thang(치키 아이씨 땡)'으로 치키한 변신을 보여주며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국회
경기도의회 김진경 의장, 2025년 마지막 정례회 폐회...민생을 뒷받침하는 책임...
프레스뉴스 / 25.12.26

경제일반
논산시, 12월 전통시장 장보기행사 성료.. 다시 활력을 찾다
프레스뉴스 / 25.12.26

정치일반
2026년 경기도 예산 40조 577억 원 확정. 민생회복·미래성장 중점
프레스뉴스 / 25.12.26

사회
달성군, 2025 주민참여예산제 평가 ‘우수’ 지자체 선정
프레스뉴스 / 25.12.26

사회
“추운 겨울, 괜찮으신가요” 박강수 마포구청장 주거취약가구 직접 살펴
프레스뉴스 / 25.12.26

경기남부
2026년 경기도 예산 40조 577억 원 확정. 민생회복·미래성장 중점
강보선 / 25.1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