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자료제공-하트피플], [사진제공- 미스틱 스토리(루시), 스타쉽 엔터테인먼트(크래비티 우빈), 하우엔터테인먼트(미유)] |
LUCY와 크래비티 우빈, 미유가 부른 웹드라마 ‘로맨스 바이 로맨스’의 OST가 발매됐다.
지난 5월 25일부터 LUCY(루시)의 최상엽과 신광일, 크래비티 우빈, MEW(미유)가 참여한 웹드라마 ‘로맨스 바이 로맨스’의 OST 총 3곡이 순차적으로 발매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웹드라마 ‘로맨스 바이 로맨스'는 완벽한 연애를 꿈꾸는 한 여자가 두 남자와 ‘썸 이중계약’을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현실 고증 삼각 로맨스로 지난 7일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영을 시작했다.
LUCY(루시)의 최상엽과 신광일이 가창한 ‘로맨스 바이 로맨스’의 메인 테마곡 ‘Love is Here’을 시작으로, 음색과 서정적인 사운드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여주인공 정하윤의 테마곡 Mew(미유)의 ‘미아’, 덤덤한 듯 담백한 목소리가 작품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 크래비티 우빈이 부른 남주인공 한강진의 테마곡 ‘그대로 있어주기를’까지 스토리에 감성을 불어넣는 OST로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극 중 웹 콘텐츠 PD이자 냉철하고 이성적인 남자주인공 남태령 역을 연기하여 이전과는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는 엔플라잉 차훈, 최근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3’의 헤드라이너로서 페스티벌의 피날레 무대를 장식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LUCY, ‘4세대 대표 보컬리스트’다운 가창력으로 데뷔 후 첫 OST에 도전한 크래비티 우빈 등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들과의 콜라보가 이어졌다. 이들은 ‘로맨스 바이 로맨스’ 특유의 매력을 극대화하며 드라마와의 완벽한 시너지를 보여주고 있다.
제작사 하트피플은 ‘로맨스 바이 로맨스’ 주인공이 되기 위한 14명의 신인 배우들의 서바이벌 공개 오디션인 웹예능을 시작으로 웹드라마 뿐만 아니라 극 중에 사용될 노래까지 모두 자체 제작했다. 아무도 시도하지 않았던 웹드라마 제작의 패러다임을 다시 쓰며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트피플은 지난 2일 영화 '연애하기 좋은 날(가제)'의 여자 주인공 공개 오디션 참가 신청 접수를 받기 시작했으며, 이번 공개 오디션은 예능 콘텐츠로 동시 제작된다.
여자 주인공이 선발되는 각 오디션 과정을 에피소드별로 공개하며, 최종 선택된 배우에게 여자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웹드라마 ‘로맨스 바이 로맨스’는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국회
경기도의회 김진경 의장, 2025년 마지막 정례회 폐회...민생을 뒷받침하는 책임...
프레스뉴스 / 25.12.26

사회
달성군, 2025 주민참여예산제 평가 ‘우수’ 지자체 선정
프레스뉴스 / 25.12.26

경제일반
논산시, 12월 전통시장 장보기행사 성료.. 다시 활력을 찾다
프레스뉴스 / 25.12.26

정치일반
2026년 경기도 예산 40조 577억 원 확정. 민생회복·미래성장 중점
프레스뉴스 / 25.12.26

사회
“추운 겨울, 괜찮으신가요” 박강수 마포구청장 주거취약가구 직접 살펴
프레스뉴스 / 25.12.26

경기남부
2026년 경기도 예산 40조 577억 원 확정. 민생회복·미래성장 중점
강보선 / 25.1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