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영동지역자활센터 사업단, 와인축제 부스 운영 ‘호응’ |
충북 영동지역자활센터는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열린 제13회 영동군 와인축제에 부스를 운영해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에는 두손식품, 오백국수, 엄빠분식, 감꽃카페 등 자활센터와 협력하는 기업과 사업장들이 참여해 다채로운 매장물품을 소개하고 판매했다.
두손식품은 신선한 국내산 콩으로만 만들어진 두부와 콩물, 건강을 생각한 누룽지, 그리고 한 입 베어 물면 행복이 느껴지는 뻥튀기를 선보였다.
오백국수는 진한 멸치육수와 신선한 국수생면을 결합하여 맛과 건강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상품을 판매하고, 감꽃카페는 고품질의 다양한 커피를 방문객들을 맞이했다.
특히 엄빠분식은 인기 있는 컵떡볶이와 함께 다양한 음료를 준비해 방문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또한 감꽃카페는 고품질의 다양한 커피를 방문객들을 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이준호 센터장은 “이번 와인축제에 참가해 지역 사회에 보다 가까이 다가가는 계기가 된 것같다”며 “지역자활사업의 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동지역자활센터는 지역자활사업의 홍보와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지역사회와의 유대감을 증진시킬 방침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기획 보도] 안산시, 청년인턴에 행정·직무 경험 제공… 취업 징검다리로
장현준 / 26.01.11

경기북부
경기도, 미숙아 의료비 최대 2배 늘리고, 기저귀·분유 지원대상도 확대
강보선 / 26.01.11

국제
갈길 먼 시리아 통합... 미국과 요르단 중재자로 나서
채정병 / 26.01.10

문화
농림축산식품부, 전남 나주 육용오리 농장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발생에 따라 방역...
프레스뉴스 / 26.01.09

정치일반
김영록 지사 “7월 광주·전남 행정통합 출범…대통령 파격지원 약속”
프레스뉴스 / 26.01.09

정치일반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 17∼19일 공식 방한…이재명 대통령과 정상회담
프레스뉴스 / 26.0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