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티스트 화수목(花水木)의 데뷔 싱글이 베일을 벗는다.
화수목(花水木)은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파란색(THE BLUE)'을 발매한다.
화수목(花水木)이 위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한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신곡 '파란색(THE BLUE)'은 누군가 혹은 무언가를 만난 후 우울하다고 생각됐던 파란색의 의미가 아름다움, 치유와 같이 전혀 다른 감정으로 느껴지는 순간을 담은 곡이다. 화수목(花水木)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특히 화수목(花水木)의 목소리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음악은 마치 일렁이는 윤슬을 보는 것 같은 순간을 청각적으로 표현해 내며, 듣는 이들의 마음에 깊은 공감을 전할 전망이다.
최근 위엔터테인먼트 합류 소식을 알린 화수목(花水木)은 '파란색(THE BLUE)'을 통해 자신만의 음악적 역량을 대중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뛰어난 가창력과 매력적인 목소리를 가진 화수목(花水木)이 선보일 신곡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화수목(花水木)은 앞서 몽환적인 무드가 돋보이는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타이니지 출신 리더 제이민이자 JTBC '싱어게인' 59호 가수 신민정에서 새로운 이름인 화수목(花水木)으로의 활동을 예고한 바 있다.
한편, 화수목(花水木)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파란색(THE BLUE)'은 28일 정오부터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국회
경기도의회 김진경 의장, 2025년 마지막 정례회 폐회...민생을 뒷받침하는 책임...
프레스뉴스 / 25.12.26

사회
달성군, 2025 주민참여예산제 평가 ‘우수’ 지자체 선정
프레스뉴스 / 25.12.26

경제일반
논산시, 12월 전통시장 장보기행사 성료.. 다시 활력을 찾다
프레스뉴스 / 25.12.26

정치일반
2026년 경기도 예산 40조 577억 원 확정. 민생회복·미래성장 중점
프레스뉴스 / 25.12.26

사회
“추운 겨울, 괜찮으신가요” 박강수 마포구청장 주거취약가구 직접 살펴
프레스뉴스 / 25.1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