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 제공: JDB엔터테인먼트] |
랄랄이 '제1회 Ready Model Awards'를 통해 MZ 세대를 대표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로서 그 진가를 인정받았다.
랄랄은 지난 6일 오후 진행된 '제1회 레디 모델 어워즈(Ready Model Awards, 이하 RMA)'에 참석해 유튜브 크리에이터 부문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RMA'는 레디ENT와 카카오ENT에서 주최한 시상식으로, 유튜브 크리에이터로서 랄랄의 능력과 인기를 높이 평가해 수상자로 선정했다는 전언이다.
랄랄은 현재 유튜브 채널 'ralral'과 여러 방송 활동을 통해 솔직한 입담과 찐 리액션으로 대세 크리에이터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부문을 수상한 랄랄은 "레디 모델 어워즈에서 수상하게 돼 정말 기쁘고 영광입니다. 원래도 높은 텐션인데 클럽 지붕을 뚫을 만큼 텐션이 올라갔어요"라며 "오늘처럼 일도 매일 즐겁게 즐기며 또 감사하며 어딜 내놓아도 창피한 우리 언니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랄랑해요"라는 센스 만점 소감을 전했다.
언제나 거침없는 웃음과 독보적인 예능감을 선사하고 있는 다재다능한 크리에이터 랄랄은 유튜브 채널을 비롯한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맹활약 중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경기남부
경기도, 광역지방정부 최초 ‘악성민원 피해공무원 특별휴가’ 신설. 내년 1월부터 ...
강보선 / 25.12.28

경제일반
경기도, 의료기기 개발부터 해외진출까지 전주기 지원 성과 가시화
프레스뉴스 / 25.12.28

연예
[러브 : 트랙] ‘사랑청약조건’ 전혜진, 아파트 잔금 때문에 이혼 연기? 끝사랑...
프레스뉴스 / 25.12.28

사회
경기도, 올해 ‘어르신 안전 하우징’ 302가구 주택 개보수 지원
프레스뉴스 / 25.12.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