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
가수 더 데이지(The Daisy)가 가슴 아픈 이별송으로 초가을을 적신다.
오는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더 데이지가 참여한 웹툰 '바이트 미(Bite me)' OST '이별에 아파하는 그런 날'이 발매된다.
'이별에 아파하는 그런 날'은 이별에 직면한 한 사람의 모습을 그린 곡으로, 애절하면서도 감미로운 멜로디와 웅장한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 발라드 곡이다.
'서서히 가까워지는 것 같아 여전히 차가운 너의 표정/차마 그 모습마저 내 눈에 담을 수 없어 이별에 아파하는 그런 날'처럼 모든 게 무너져 내린 듯 가슴 아린 이별의 상처가 느껴지는 노랫말이 진한 공감대를 자극한다.
특히 이 곡은 더 데이지가 가창은 물론,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더 데이지는 뛰어난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음색, 섬세한 표현력으로 곡의 감성을 끌어올리며 '떠오르는 OST 퀸'의 저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더 데이지는 지난 2014년 첫 싱글 '운명 같은 사람이에요'로 데뷔해 다양한 앨범을 비롯해 '청담동 스캔들', '기막힌 유산', '카이로스', '으라차차 내 인생' 등 수많은 OST에 참여, 지난해 월드스타 연예대상 드라마 OST 부문 우수상에 이름을 올리는 등 활발한 음악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웹툰 '바이트 미'는 대학교 신입생 조은조가 같은 대학교 직속 선후배이자 같은 건물에 살게 된 뱀파이어 지은파에게 목덜미를 물리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을 흥미진진하게 그린 뱀파이어 순정물이다.
한편 더 데이지가 참여한 웹툰 '바이트 미(Bite me)' OST '이별에 아파하는 그런 날'은 오는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경기남부
경기도, 광역지방정부 최초 ‘악성민원 피해공무원 특별휴가’ 신설. 내년 1월부터 ...
강보선 / 25.12.28

경제일반
경기도, 의료기기 개발부터 해외진출까지 전주기 지원 성과 가시화
프레스뉴스 / 25.12.28

연예
[러브 : 트랙] ‘사랑청약조건’ 전혜진, 아파트 잔금 때문에 이혼 연기? 끝사랑...
프레스뉴스 / 25.12.28

사회
경기도, 올해 ‘어르신 안전 하우징’ 302가구 주택 개보수 지원
프레스뉴스 / 25.12.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