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24일 서울청담씨티칼리지 애완동물계열이 제2캠퍼스에서 입학설명회를 진행한다. |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이 천만 인구에 이르고 사회적인 인식이 변화하면서 동물전문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많은 기관에서 반려동물과 관련된 학과를 개설하는 가운데 서울청담씨티칼리지 애완동물계열 입학설명회가 구파발 제2캠퍼스에서 진행된다.
입학설명회가 진행되는 서울청담씨티칼리지 제2캠퍼스 고양 플랜테이션은 반려견 테마파크가 들어서는 장소로 잔디밭이 펼쳐진 공간에서 스타 강사들과 함께 바비큐를 즐기며 설명회에 참석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오는 10월 21일 진행되는 입학설명회는 고등학교 졸업을 앞둔 학생이나 입학준비생 등 애완동물 계열 진학희망자 및 가족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개밥주는남자'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스타 수의사 설채현 교수가 함께해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입학설명회에는 '애견 행동 훈련 시범'과 '애견 미용 실습' 교육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돼 반려동물계열 진학에 관심을 두고 있는 학생들이 실습을 통해 학과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자리가 준비됐다.
아울러 반려동물과 함께 입학설명회에 참석한 경우 무료로 건강검진을 받아볼 기회도 마련됐다.
한편 서울청담씨티칼리지 애완동물계열에는 동물간호, 동물사육, 펫에스테틱, 동물행동상담, 펫디자인, 펫푸드일러스트, 펫테이너 등 과정이 나뉘어져있어 학생들이 관심 있는 분야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배울 수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담희 다른기사보기
댓글 0
경제일반
순천시, 원도심 ‘애니메이션·웹툰 클러스터’ 제막…콘텐츠산업 도시로 도약
프레스뉴스 / 25.09.10
사회
괴산군정신건강복지센터, ‘자살예방의 날‘ 맞아 생명존중 캠페인 펼처
프레스뉴스 / 25.09.10
사회
전주시, 생명나눔 희망의 씨앗 캠페인 전개 ‘생명을 이어주세요!’
프레스뉴스 / 25.09.10
문화
제주도, 서귀포의료원 정신과 입원병동 개설…26병상 규모 전문치료 시작
프레스뉴스 / 25.09.10
사회
옥천교육지원청, 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협의회·학부모연합회와 소통간담회
프레스뉴스 / 25.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