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만세계동물 영화제가 자원활동가 발대식을 진행한다.[사진=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
'제5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가 12일 오후 2시 순천 삼산도서관에서 자원활동가 발대식을 진행한다.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자원활동가는 영화제의 참된 의미를 알리고, 행사를 한층 더 편안히 즐길 수 있도록 가장 가까이에서 관람객들과 함께한다.
또한 영화제의 꽃인 상영작 및 각종 프로그램·이벤트 등 행사 운영의 전반적인 업무를 담당한다.
이번 동물영화제는 'With Animal, 인간과 동물, 언제나 함께'라는 슬로건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단순히 동물 영화만을 상영하는 영화제가 아닌 함께 인생을 만들어 나가는 반려 동물과의 진솔한 교감을 지향하고, 사람과 동물이 공존할 수 있는 세상이 만들어지기를 바란다는 뜻깊은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영화제는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순천만국가정원 일원에서 열리며 19개국 34편의 세계 각국의 동물 영화를 선보인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단체 관람 문의는 순천시청 문화예술과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담희 다른기사보기
댓글 0
사회
김포교육지원청, 김포경찰서와 학교폭력예방 및 교육활동 보호를 위한 유관기관 협의회...
프레스뉴스 / 25.09.10
문화
전남도, 문화·청년 교류로 하나되는 영호남 상생협력 화합대축전
프레스뉴스 / 25.09.10
정치일반
경기도의회 김진경 의장, 당과 국회에 경기도 민생예산 지원사격 요청
류현주 / 25.09.10
경제일반
고용노동부, 성장과 상생을 위한 일터혁신 노사의 든든한 파트너, 우수 컨설턴트 선...
프레스뉴스 / 25.09.10
경제일반
중소벤처기업부, 9월 동행축제, 롯데백화점과 함께하는 상생판매전 개최
프레스뉴스 / 25.09.10
정치일반
국민성장펀드 '150조 원'으로 확대…AI·반도체 등 첨단산업 지원...
프레스뉴스 / 25.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