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진짜 귀엽다...심쿵"
배우 이성경이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려 근황을 전했다.[사진=이성경 인스타그램 캡처] |
최근 배우 남주혁과 결별한 것으로 알려진 이성경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
이성경은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멘트 없이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이성경은 길거리에서 한 고양이를 바라보며 뽀뽀라도 하듯 입술을 쭉 내밀고 있다.
잘 어울리는 단발머리를 한 이성경은 모든 남성이 설렐만한 외모에 귀여운 표정으로 고양이를 유혹하는 듯하다.
하지만 정작 고양이는 무신경한 표정으로 그 앞에 앉아 이성경을 바라보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흰티만 입었는데도 이쁘네", "배경도 이쁘구 사진도 예쁘다!", "고양이 진짜 귀엽다...심쿵", "단발 머리 잘어울려요!", "역시 러블리해"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성경은 지난해 1월 종영한 MBC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남주혁과 연인으로 발전했다.
하지만 공개 열애 4개월 만인 지난 18일 결별사실을 인정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정준기 다른기사보기
댓글 0
경제일반
고용노동부, 성장과 상생을 위한 일터혁신 노사의 든든한 파트너, 우수 컨설턴트 선...
프레스뉴스 / 25.09.10
경제일반
중소벤처기업부, 9월 동행축제, 롯데백화점과 함께하는 상생판매전 개최
프레스뉴스 / 25.09.10
정치일반
국민성장펀드 '150조 원'으로 확대…AI·반도체 등 첨단산업 지원...
프레스뉴스 / 25.09.10
문화
보건복지부, “모두가 모두를 지키는 사회, 생명보호가 일상이 되는 대한민국”
프레스뉴스 / 25.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