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사진)가 컴백 쇼케이스로 정규 3집 활동의 포문을 연다. 샤이니 컴백쇼 `드림 걸`은 오는 20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 경기장에서 화려하게 펼쳐지며 정규 3집으로 돌아온 샤이니 멤버들의 무대를 최초로 만날 수 있는 자리인 만큼 샤이니의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이번 컴백 쇼케이스에서 샤이니는 많은 궁금증을 얻고 있는 신곡 `드림 걸` 무대를 첫 공개함은 물론 3집 수록곡 무대도 함께 선사할 예정이어서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샤이니 컴백쇼 `드림 걸`은 네이버뮤직 온에어를 통해 전 세계에 온라인으로 생중계돼 직접 현장을 찾지 못한 글로벌 음악 팬들의 이목도 집중될 전망이다. 또 이번 쇼케이스 참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샤이니 공식 홈페이지(http://shinee.smtown.com)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14일 서울 삼성동 올림푸스홀에서 열린 멜론 프리미어 `샤이니 뮤직 스포일러`는 정규 3집 앨범을 선공개 하는 자리로, 음악관련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해 새 앨범에 새 앨범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샤이니는 오는 19일 아이튠즈 및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드림 걸`을 포함한 정규 3집 음원을 전 세계에 공개하고 21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정치일반
한·중 정상, '매년 만남' 공감대…전략적 대화 채널 복원도
프레스뉴스 / 26.01.06

문화
오세훈 시장, 6일(화) 故 안성기 배우 추모공간 방문
프레스뉴스 / 26.01.06

문화
보건의료정책심의위원회, 2027년 이후 의사인력 양성규모 논의 시작
프레스뉴스 / 26.01.06

경제일반
용인특례시, 2026년 첫 간부공무원 회의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일반산단’서 개...
프레스뉴스 / 26.0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