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 스타 강타(사진)가 드라마 OST 음악감독으로 변신했다.
강타는 13일 밤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OST 프로듀싱을 맡아 시청자들과 음악 팬들에게 프로듀서로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OST는 강타의 자작곡을 포함해 다양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음악들로 구성될 예정이며 강타는 새로운 음악을 기다려온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첫 번째로 선보이는 곡은 다수의 노래를 히트시키며 OST 강자로 자리매김한 슈퍼주니어 예성이 부른 `먹지`로, 이 곡은 이날 오후 2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남자주인공 오수(조인성 분)의 테마곡으로 드라마에 삽입되는 `먹지`는 현악과 드럼 편곡이 색다른 조화를 이룬 팝발라드 음악이다.
극중 오수와 오영(송혜교 분)의 애틋한 사랑을 발걸음으로 표현한 독특한 가사가 매력적이며 한층 성숙해진 예성의 애절한 보컬과 강타의 감성이 어우러져 드라마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킬 전망이다.
한편 강타는 OST 프로듀싱과 더불어 오는 22일부터 방송되는 엠넷 `보이스코리아2`에 출연, 시즌1에 이어 또 한번 심사위원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광주/전남
화순군의회, 아나바다 나눔장터 수익금 101만 7천 원 기탁
박정철 / 26.01.07

사회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 대중교통, 도로 인프라, 주차 등 교통 전 분야 개선으로 ...
프레스뉴스 / 26.01.07

사회
동대문구, 겨울방학 ‘학습·금융’ 특강…과목별 학습법부터 용돈교육까지
프레스뉴스 / 26.01.07

사회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전국 확산, 경북도 방역 비상!
프레스뉴스 / 26.01.07

경제일반
신안군, 연초부터 농기계임대사업 준비에 분주.."근무자 역량강화 교육 실...
프레스뉴스 / 26.01.07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한중 관계, 감정에 좌우되지 않게 상호 존중하며 관리&q...
프레스뉴스 / 26.01.07

문화
최휘영 문체부 장관, 진천 찾아 청년 창작자들과 현장 소통
프레스뉴스 / 26.0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