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ONE SHOT(원샷)`으로 컴백하는 B.A.P(비에이피)가 멤버 힘찬의 손가락 골절 부상으로 활동에 비상이 걸렸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13일 "힘찬의 부상으로 B.A.P는 불가피하게 5인조로 활동을 개시한다"고 밝혔다.
B.A.P에서 보컬을 담당하고 있는 힘찬(사진)은 열흘 전 외부 일정을 마치고 차에 타려 나오던 중 미끄러지면서 오른손의 약지와 새끼손가락이 골절되는 사고를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힘찬은 당시 수술을 받고 집에서 요양을 취하고 있다.
힘찬은 손과 손목 부분을 감싸는 깁스를 하고 있으며 수술을 진행한 병원에서는 당분간 안정을 취해야 하는 것으로 진단을 내려 `푸시 업` 안무 등 강렬한 퍼포먼스를 보여줄 것으로 예고된 `원샷`의 방송 활동에는 참여가 어렵게 됐다.
TS 측은 "무엇보다 본인과 멤버들이 가장 안타까워하고 있다"며 "특히 이번 `원샷`은 오랜만에 가장 B.A.P다운 색깔을 보여줄 수 있다고 생각해서 여섯 멤버가 그 어느 때보다 열심히 준비해온 앨범이라 더욱 실망감이 큰 것 같다"고 아쉬워했다.
12일 두 번째 미니앨범 `원샷`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로 벅스 등의 음원 사이트 1위와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린 B.A.P는 오는 15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컴백무대를 갖는다. 오는 23~24일에는 올림픽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B.A.P 라이브 온 어스 서울`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광주/전남
화순군의회, 아나바다 나눔장터 수익금 101만 7천 원 기탁
박정철 / 26.01.07

사회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 대중교통, 도로 인프라, 주차 등 교통 전 분야 개선으로 ...
프레스뉴스 / 26.01.07

사회
동대문구, 겨울방학 ‘학습·금융’ 특강…과목별 학습법부터 용돈교육까지
프레스뉴스 / 26.01.07

사회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전국 확산, 경북도 방역 비상!
프레스뉴스 / 26.01.07

사회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 모두가 만드는 국가상징구역, 국민자문단 모집
프레스뉴스 / 26.01.07

경제일반
신안군, 연초부터 농기계임대사업 준비에 분주.."근무자 역량강화 교육 실...
프레스뉴스 / 26.01.07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한중 관계, 감정에 좌우되지 않게 상호 존중하며 관리&q...
프레스뉴스 / 26.0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