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비에이피)가 초특급 액션 블록버스터 `ONE SHOT(원샷)`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두 번째 미니앨범 활동의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12일 B.A.P 두 번째 미니앨범 `원샷`의 전곡을 공개했다.
선공개곡 `빗소리`를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다양한 느낌의 힙합장르로 구성됐으며 특히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원샷`은 시크릿의 `매직` `마돈나` `포이즌` 등과 B.A.P의 `워리어` `파워` 등을 작곡하며 최고의 마이더스 계열에 합류한 강지원-김기범 듀오와의 작업으로 현실적이고 진지한 의미를 부여한 B.A.P만의 힙합곡을 탄생시켰다.
이날 공개된 B.A.P의 `원샷` 뮤직비디오는 10억여원이 투입된 촬영 규모와 장시간의 촬영 시간을 증명하듯 높은 퀄리티의 영상을 선보였으며 B.A.P 멤버 모두가 화려한 액션 연기를 겸한 감정 연기까지 무리없이 소화해냈다는 평이다.
뮤직비디오가 진행되는 7분 동안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본 것 같은 느낌이 들며 무려 7m 높이에 500kg의 무게를 자랑하는 마토키 동상이 그 장엄한 자태를 드러내며 촬영에 얼마나 많은 공을 들였는지 짐작케 했다.
`원샷` 뮤직비디오에서 또 하나 시선을 끄는 것은 B.A.P의 새로운 안무였다. B.A.P는 앨범을 발표할 때마다 `스텀프 춤` `스프레이 춤` `좀비춤` 등 파워풀하고 독창적인 퍼포먼스로 화제를 일으킨 만큼 `원샷` 안무에서도 상남자의 극강 매력이 묻어나는 `푸시 업` 춤을 선보이며 무한한 상승세가 이미 시작되었음을 입증했다.
음원 공개와 동시에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린 B.A.P는 이번 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서 컴백 무대를 이어갈 예정이다.
또 오는 23~24일에는 올림픽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B.A.P 라이브 온 어스 서울`을 개최한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광주/전남
화순군의회, 아나바다 나눔장터 수익금 101만 7천 원 기탁
박정철 / 26.01.07

사회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 대중교통, 도로 인프라, 주차 등 교통 전 분야 개선으로 ...
프레스뉴스 / 26.01.07

사회
동대문구, 겨울방학 ‘학습·금융’ 특강…과목별 학습법부터 용돈교육까지
프레스뉴스 / 26.01.07

사회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전국 확산, 경북도 방역 비상!
프레스뉴스 / 26.01.07

사회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 모두가 만드는 국가상징구역, 국민자문단 모집
프레스뉴스 / 26.01.07

경제일반
신안군, 연초부터 농기계임대사업 준비에 분주.."근무자 역량강화 교육 실...
프레스뉴스 / 26.01.07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한중 관계, 감정에 좌우되지 않게 상호 존중하며 관리&q...
프레스뉴스 / 26.0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