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 3집으로 11개월 만에 컴백하는 샤이니(사진)가 앨범 발매 전 특별한 행사를 열기로 해 화제다.
샤이니는 14일 오후 5시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올림푸스 홀에서 멜론 프리미어 `샤이니 뮤직 스포일러`를 열고 오는 19일 아이튠즈 및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될 3집 앨범의 제작과정과 비하인드는 물론 3집 앨범 전체를 최초로 들어볼 수 있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샤이니가 매 앨범마다 참신한 시도와 독특한 색깔이 담긴 음악과 퍼포먼스로 대중과 음악 관계자 모두의 호평을 받아 온만큼 정규 3집 앨범 발매에 앞서 음악 평론가, 패션 에디터, 작곡가, 음악 관계자 등 트렌드 리더들에게 특별히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하는데 의미가 있다.
`샤이니 뮤직 스포일러`는 음악 전문 사이트 멜론과 함께해 멜론이 선정한 평가단 100명도 특별히 초청, 일반 음악 팬들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특전을 부여했다.
한편 지난 7일부터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새 앨범과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샤이니는 경쾌한 댄스곡 `드림 걸`로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며 3집 전곡의 음원은 오는 19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광주/전남
화순군의회, 아나바다 나눔장터 수익금 101만 7천 원 기탁
박정철 / 26.01.07

사회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전국 확산, 경북도 방역 비상!
프레스뉴스 / 26.01.07

사회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 대중교통, 도로 인프라, 주차 등 교통 전 분야 개선으로 ...
프레스뉴스 / 26.01.07

사회
동대문구, 겨울방학 ‘학습·금융’ 특강…과목별 학습법부터 용돈교육까지
프레스뉴스 / 26.01.07

문화
최휘영 문체부 장관, 진천 찾아 청년 창작자들과 현장 소통
프레스뉴스 / 26.01.07

국회
울산광역시의회 교육위원회 권순용 부위원장, 여천초 통학로 환경개선 현장점검
프레스뉴스 / 26.01.07

사회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 모두가 만드는 국가상징구역, 국민자문단 모집
프레스뉴스 / 26.0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