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19의 효린, 보라가 새해를 맞아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한복자태를 뽐냈다.
9일 씨스타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 효린과 보라는 화사한 색감의 한복을 입고 양손을 살포시 포개며 단아한 미를 과시하고 있다.
효린은 "까치까치 설날은 내일이지만 미리 인사 드려요! 여러분들 모두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씨스타19은 오늘 무대에서 보낼께용!" 라는 글로 설 맞이 인사를 전했다.
씨스타19의 새해인사를 접한 누리꾼들은 "씨스타19에게 이런 단아한 면이", "춘향이 보다 더 예뻐", "한복으로도 감출수 없는 기럭지", "한복맵시 종결자", "효린, 보라 너무 이쁘다.", "두손 꼭 포갠 모습이 너무 사랑스러워요" 라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즐거워 했다. 소속사인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씨스타19에게 보내주신 넘치는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계사년 새해 희망하는 모든 일들이 다 이루어지시길 바랍니다." 라는 글로 감사를 더했다.
씨스타19는 최근 케이블방송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있다 없으니까`로 씨엔블루를 누르고 초고속 1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리에 활동중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광주/전남
화순군의회, 아나바다 나눔장터 수익금 101만 7천 원 기탁
박정철 / 26.01.07

사회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전국 확산, 경북도 방역 비상!
프레스뉴스 / 26.01.07

사회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 대중교통, 도로 인프라, 주차 등 교통 전 분야 개선으로 ...
프레스뉴스 / 26.01.07

사회
동대문구, 겨울방학 ‘학습·금융’ 특강…과목별 학습법부터 용돈교육까지
프레스뉴스 / 26.01.07

문화
최휘영 문체부 장관, 진천 찾아 청년 창작자들과 현장 소통
프레스뉴스 / 26.01.07

국회
울산광역시의회 교육위원회 권순용 부위원장, 여천초 통학로 환경개선 현장점검
프레스뉴스 / 26.01.07

사회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 모두가 만드는 국가상징구역, 국민자문단 모집
프레스뉴스 / 26.01.07














































